'우파루리턴즈’ 축제의 꽃은 ‘원클릭 우파루’ 이벤트와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로, 시기를 놓쳐 구할 수 없었던 한정 우파루를 다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원클릭 우파루’ 이벤트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우파루 하나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한정 우파루 중 원하는 하나를 선택하면 해당 우파루가 바로 지급된다.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를 통해서는 큰 사랑을 받았던 한정 우파루 ‘쥬라용’, ‘마이티’, ‘아이린’, ‘드라큐루’, ‘샤벨’을 획득할 수 있다. 4일부터 3월 6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5차례 각각의 한정 우파루가 다시 출시되고, 이용자는 소환석을 통해 획득 기회를 노려볼 수 있다.
현물 상품을 보상으로 한 이벤트도 있다.
'매일매일 응모하기’ 이벤트를 통해 3월 8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경품 응모권을 1장씩 증정하며, 이용자는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아이패드 미니 4, 모바일 문화 상품권(1만원), 보석 30개 등의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7레벨, 12레벨, 15레벨 미만 이용자를 위한 ‘레벨업 서포트’ 이벤트는 각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보석, 마나볼을 지급하고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100만원)에 자동 응모되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 복귀 이용자에게 보석을 주는 ‘복귀 서포트’ 이벤트, 친구초대 시 기존보다 최대 7배의 보상이 주어지는 ‘친구초대보상 UP’ 이벤트, ‘공식카페 축하 댓글’ 이벤트,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게임 내외에서 진행한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지난 4년간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누구나 양 손 가득히 선물을 챙겨 갈 수 있는 축제 콘셉트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 ‘우파루리턴즈’ 축제 기간 동안 <우파루마운틴>이 준비한 한정 우파루, 보석, 마나볼 등의 게임 아이템과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의 현물 상품들을 이용자들이 골고루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beta@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