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로TV, 2017년 첫 수원 강연회 개최

 

[헤럴드경제] 세계로TV가 2017년 첫 번째 수원 강연회를 개최했다. 2017년 새해를 맞은 세계는 차기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경제정책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풀어 있으나, 한편으로 연중 예상되는 미국의 금리 인상 예고 등도 시장에 적지 않은 영향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다양한 부문에서 세계 질서의 변화가 예상되는 해인만큼 주식시장의 판도를 바라보는 전문가들의 역량이 더욱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김 대표는 이번 수원 강연회를 통해 4차 산업 혁명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했다.
김 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첨단기술이 집약된 4차산업 분야에 대한 육성계획이 속속 발표되고 있다. 이는 세계적인 산업의 변화 추세에 발맞춰 나아가려는 행보로 예측되며 주식시장에서도 신성장 종목들의 약진이 두드러질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한편, 이번 강연회에는 3인조 걸그룹 트위티와 소방차 출신의 가수 이상원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멋진 무대를 만들었다. 세계로TV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오는 22일과 2월에도 ‘돈 버는 주식투자법’ 신가치투자를 통해 시장에서 성공하는 비결을 알려주는 명품 강의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정경 기자 / mosky100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