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퍼시스그룹, 핀업·굿 디자인상 등 15관왕 달성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퍼시스·일룸·시디즈 등 퍼시스그룹 3사가 ‘2016 핀업 디자인 어워드’와 ‘2016 굿 디자인(GD) 어워드’에서 15관왕을 달성했다.

핀업 디자인상은 한국산업디자인협회(KAID)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디자인 시상식으로 국내 생산 제품의 디자인 확산 및 한국 산업 디자인 발전을 위해 우수 디자인으로 검증된 제품을 선발하는 국제 공모전. 굿디자인 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대표 우수디자인 인증제도다. 

[사진설명=시디즈 ‘T40’(왼쪽부터), 퍼시스 ‘딜라이트’, 일룸 모션베드 ‘아르지안’.]


핀업 디자인상은 일룸의 ‘아르지안’, ‘이타카네오 모션데스크’를 비롯한 10개 시리즈, 퍼시스의 ‘딜라이트’, 시디즈의 ‘T40’이 선정됐다. 굿디자인상은 일룸 ‘리브레 시리즈’와 퍼시스 ‘딜라이트’와 ‘인에이블·인라이트’가 우수디자인 상품(GD)으로 선정됐다.

특히, 일룸은 핀업 디자인상 10관왕을 차지하며 15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일룸의 트윈 모션베드 아르지안은 숙면을 취하는 것 외에도 침실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한 혁신 디자인으로 ‘독립형 트윈 시스템’을 구현해 심미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감각적인 침실을 제안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퍼시스 딜라이트는 기본적인 기능을 중요시하며 합리적 가격의 오피스 시스템을 찾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춤과 동시에 실용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