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새콤달콤에 청량감까지, 톡톡튀는 나만의 상큼한 하루 델몬트 스퀴즈 에이드!’라는 콘셉트로 휴대가 간편한 36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다.
‘레몬 에이드’는 에이드 음료에서 가장 인기가 좋고, 새콤달콤함의 대명사인 레몬 과즙 10%를 함유한 리뉴얼 제품이며, 추가 발매하는 스위티 에이드는 자몽과 감귤류를 교배시켜 만들어 상큼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지중해 과일인 스위티의 과즙이 10% 함유된 제품이다.
용기는 기존 제품과 비교해 더욱 날씬해져 한 손에 잡기 편해졌으며, 패키지 디자인은 상큼한 과즙을 담은 에이드 음료임을 표현하기 위해 레몬 및 스위티의 속껍질이 톡톡 튀는 이미지를 정면에 배치했다. 또한 초록 및 분홍의 생동감 넘치는 배경색에 젊은층이 익숙한 카메라, 연필, 와이파이 등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아이콘 이미지를 넣었다.
스퀴즈 에이드 2종은 최근 프리미엄 주스 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상큼한 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저과즙 에이드 음료의 인기에 주목하고, 패키지 리뉴얼과 스퀴즈 에이드 시리즈 제품 추가 발매를 통해 에이드 음료의 다양화에 앞장서고 소비자의 변화하는 욕구에 대응하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퀴즈 에이드는 여가활동 및 기분 전환이 필요한 순간, 맛있는 저과즙의 에이드 음료를 찾는 젊은 소비자의 입맛에 딱 맞는 제품”이라며 “국내 1등 주스 브랜드 델몬트가 만들어 믿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