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송년의 밤' 앞두고 인천 강연회 개최

[헤럴드경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지난 20일 인천 경원재앰배서더에서 강연회를 가졌다. 최근 연이은 저가 시장을 선보였던 시장이 점차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지금, 그 동안의 주식시장을 면밀히 분석해 온 세계로TV의 강연회장에 회원들이 모이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일 것이다.


김 대표는 이번 강연회를 통해 "4차 산업의 집중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강조하며 다양한 신산업의 대두와 중국 시장의 발발 등을 주식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꼽았다. 드론, 핀테크, 원격의료 등 다양한 부문에서 중국은 산업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막강한 인재풀을 바탕으로 세계 산업을 이끌어갈 채비를 마치고 있다. 한편, 이번 강연회에서는 Y2K 출신 고재근이 세계로TV 강연회장을 방문해 히트곡으로 가슴을 울리는 명품 무대를 선사하였으며, 가수 김민교의 열정 넘치는 무대도 강연회장의 회원들의 가슴 속을 뜨겁게 달궜다.

세계로TV는 27일(일) 1시 청주 그랜드 플라자, 12월 4일(일) 수원 노보텔앰배서더, 11일(일) 3시 서울 프라디아에서 명품 강연회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12월 11일에 열리는 '세계로TV 유료회원과 함께하는 송년의 밤'으로 꾸며질 예정이어서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세계로TV 송년의 밤은 11월 30일까지 사전신청을 통해 유료회원만 참석 가능한 특별 행사로, 회원이 동반 1인과 함께 참석할 수 있는 행사다.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 속에서 석양과 바람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고품격 선상 프라디아에서 펼쳐지는 이 날 행사는 3~4시 인기가수 축하공연, 4~5시 서울 김사모 창립행사, 5~6시 전국 김사모 장기자랑, 6~7시 프라디아 저녁식사로 구성된다. 이날 장기자랑을 통해 개인별, 지역별 상품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어서 2016년을 마무리하는 행사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김정경 기자/ mosky100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