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컴투스, 남미 최대 시장 '브라질 게임쇼 2016' 참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남미 최대 게임 시장인 브라질에서 개최된 '브라질 게임쇼 2016'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 해로 9회째를 맞이한 남미 최대 규모의 게임쇼인 브라질 게임쇼는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5일 간 브라질 상파울루 엑스포에서 개최됐다.


컴투스는 국내 게임 기업으로 유일하게 독립 부스를 마련해 모바일게임 한류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앞장섰다.


현재 브라질에서도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인 글로벌 인기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현지 이용자들에게 선보였으며, 자유로운 게임 체험을 지원하고 게임 영상 시연 및 현장 프로모션 활동을 펼쳤다.


특히, 레이드 배틀, 실시간 PVP 등 이용자가 직접 참여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현지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는 간담회를 열어 글로벌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서머너즈 워'는 브라질뿐 아니라 아르헨티나, 베네수엘라, 칠레, 우루과이 등 남미 지역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글로벌 히트 모바일게임으로, 9월 초 기준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등 남미 주요 국가에서 게임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