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만화와 소설 보는 플랫폼 케이툰(KTOON) 출시
[베타뉴스 = 안병도 기자]KT가 기존 올레마켓웹툰 플랫폼을 리뉴얼해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툰(KTOON)을 출시한다.











이미지오른쪽










▲ 사진제공 : KT




케이툰은 웹툰 뿐만 아니라 출판만화와 소설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KT고객은 물론 타 통신사 이용고객도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메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기존 올레마켓웹툰에서 제공하던 '냄새를 보는 소녀', '개천고', '썸툰' 등의 인기 웹툰을 계속해서 제공하고, '겁쟁이 페달','김영자 부띠크에 어서 오세요' 등 인기 출판만화와 '메디컬 환생' 등의 소설을 이번에 추가로 제공한다.



올레마켓웹툰 고객들은 피씨와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해 새로운 케이툰 홈페이지(www.myktoon.com)에 접속하거나, 올레마켓웹툰을 구동시키면 된다. 자동으로 케이툰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화면으로 자동 전환되어 케이툰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운받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 케이툰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피씨, 모바일에서 케이툰 홈페이지를 접속하거나,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케이툰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면 된다. 케이툰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은 9월중 출시 할 예정이다.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catchrod@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