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감동의 결혼 프러포즈, 대규모 프리미엄 프러포즈가 대세

인생의 중요한 단계 중 하나인 결혼을 위하여 많은 청춘남녀들이 평생 기억에 남을 프러포즈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그러나 정성들여 준비를 한다고 해도 과연 제대로 해낼 수 있을지, 실수를 하는 것은 아닌지, 누구와 상의를 해야 할지 등 어려운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일반인이 진행할 수 있는 프러포즈의 범위는 한계가 있다. 여행 중 펜션 에서 펼쳐지는 프러포즈, 호텔에서 식사 중 프러포즈 등 수준이다. 이런 일반적인 프러포즈 레퍼토리가 반복되는 데는 이유가 있다. 이벤트에 필요한 소품구입, 장소대여 등 실제로 프러포즈에 들어가는 비용에 프러포즈 전에 무드를 만들기 위해 들어가는 데이트 비용이 더해지면 결혼준비로 가벼워진 주머니 부담이 더 커지기 때문이다.

가장 큰 문제는 어렵게 준비한 프러포즈가 여성들의 만족을 100% 이끌어내지 못한다는 것이다. 여성은 보통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고 주변에 대한 시선을 의식하기 때문에 누구나 받아볼 수 있는 평범한 프러포즈는 진정한 감동보다는 오히려 실망감을 안겨줄 수 있다.

최근, 이러한 고민 해결을 위하여 '프리미엄 프러포즈'가 하나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프리미엄 프러포즈'는 랜드마크, 명소, 낭만적인 배경과 분위기 속에서 평소 영화 속에서나 볼 수 있었든 프러포즈를 현실에 그대로 재현해내는 기획 서비스를 뜻한다.


특히, 프러포즈 이벤트 업체 이벤트하우스봄(대표 강문호)의 ‘프리미엄 프러포즈’는 올해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는 여심을 공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하우스봄은 최근 한강 아라호 유람선의 야외공간인 상층부 데크 에서 펼쳐지는 프러포즈를 신규로 런칭을 한 소문이 퍼지자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벤트하우스봄은 한강 아라호의 운영사인 렛츠고코리아(이사 최원영)와의 제휴를 통하여 한강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중인 한강 아라호 선상에서 이루어지는 고급스러운 프러포즈 기획을 통해 고객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정환 기자 / lee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