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본설렁탕,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설렁탕 전문점 본설렁탕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자사 간편가정식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판매되는 본설렁탕 추석 선물세트는 건강세트, 정성세트, 감사세트까지 총 3종으로 마련됐으며, 본설렁탕의 노하우를 담은 간편가정식 제품인 한우육수팩과 양지편육, 도가니 수육팩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제품 수량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본설렁탕이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본설렁탕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과 함께 도가니 수육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15% 할인된 선물세트의 가격은 한우육수팩 9개·양지편육 1개·도가니 수육팩 1개로 구성된 건강세트가 4만2400원, 한우육수팩 12개·양지편육 2개·도가니 수육팩 2개로 구성된 정성세트가 5만9500원, 한우육수팩 15개·양지편육 4개·도가니 수육팩 4개로 구성된 감사세트가 8만5000원이다. 여기에 건강세트와 정성세트에는 도가니 수육팩 1개가, 감사세트에는 도가니 수육팩 2개가 무료 증정된다.

본설렁탕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본설렁탕 매장에서 구매 및 주문 가능하며, 9월 1일부터는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본몰(www.bonmall.co.kr)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모든 선물세트는 아이스 박스에 포장돼 전국 택배 배송이 가능하며, 9월 8일까지 주문 및 결제한 제품에 한해 추석연휴 전 배송이 가능하다.

본설렁탕 관계자는 “올 추석에는 보다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선물을 제안하고자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가정식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본설렁탕의 추석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