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퍼파워워킹 스프링슈즈,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롯데아울렛 서울역사점에 나란히 입점

[헤럴드경제] 노이타보니(NOITAVONNI)의 슈퍼파워워킹(Super Power Walking) 스프링슈즈가 명동 풋락커(FootLocker)점에 이어 인천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롯데아울렛 서울역사점에 나란히 입점했다.

노이타보니는 이번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롯데아울렛 입점을 통해 즐겁고 효과적인 근력워킹과 체형에 따른 바른 자세의 유지를 도와주는 슈퍼파워워킹 스프링슈즈를 국내외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노이타보니의 박정숙 대표는 “올 하반기에 계획된 노이타보니 '101 one o one day' 기념행사와 ‘노이타 론칭쇼’를 앞두고 국내외 구매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직접 스프링슈즈를 홍보 및 판매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고 입점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박 대표는 “앞으로도 신규 제품 라인 개발에 주력하며 오프라인 매장 오픈 및 백화점 입점 진출을 적극 추진, 국내를 대표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이타보니는 2016년 인도네시아의 신발선두기업 KMK(회장 송창근)와 손잡고 현지 디자이너들과 제품개발에 필요한 업무협력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 개발을 진행하여 가장 최선의 스프링슈즈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김정경 기자 / mosky100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