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삼성전자가 오는 7월 31일까지 ‘삼성전자 S골드러시 전기레인지 라디언트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전기레인지 행사모델을 구매하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설치 전과 후의 사진을 올리고 체험기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2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19일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가스레인지를 전기레인지로 교체함으로써 유해가스 걱정 없는 건강한 조리 환경을 만드는 신 주방문화 정착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모델은 열선으로 상판을 가열하는 3개의 화구가 적용된 ‘전기레인지 라디언트’, 버츄얼 플레임(가상 불꽃)이 적용된 ‘셰프컬렉션 인덕션’, 인덕션과 라디언트 화구를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등 3모델이다.

(온라인 11시)삼성전자, 전기레인지 라디언트 출시 기념 이벤트

지난 5월 초 출시된 ‘전기레인지 라디언트’는 기존 가스레인지에서 사용하던 모든 용기를 활용할 수 있고 ‘인덕션’과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와 비교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전기레인지 교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온라인 11시)삼성전자, 전기레인지 라디언트 출시 기념 이벤트

삼성전자 관계자는 “‘전기레인지 라디언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유해가스 걱정 없이 요리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요리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