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과일·채소로 팩하듯…엘루오‘슬라이스 패치’인기
피부에 수분·영양분 충분 공급
햇빛 노출 민감피부 열기 진정


코스메슈티컬 패치 전문 제조업체이 엘루오(ELUO)는 올해 신제품 슬라이스 패치를 1년여의 연구끝에 자체브랜드 및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상품으로 개발했다.

엘루오가 이번에 개발한 제품은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패치다.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신개념 과일 형상 패치로 오랜 야외활동으로 인해 햇빛에 노출돼 민감해진 피부의 열기를 식혀주어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 건조한 피부에는 풍부한 수분 공급을 돕고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줘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과일패치는 물놀이, 캠핑, 등산 등 햇빛 노출이 많은 야외활동 후 얼굴, 팔, 다리 모든 신체부위에 부착 가능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세안이나 샤워후 물기를 제거하고 피부를 정돈한 후 오이 부직포에서 크기별로 다른 오이 슬라이스를 하나씩 떼어서 사용한다.

얼굴이나 팔, 다리 등 수분과 피부 진정이 필요한 모든 신체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오이뿐만 아니라 레몬, 오렌지, 사과 등 각종 과일 20여가지가 들어 있으며 각종 과일에 맞는 향을 넣어 마치 실제 과일을 붙이고 있는 느낌이 들도록 했다.

엘루오 관계자는 “재미와 편의성을 추구하는 현대에 딱 맞는 간편한 팩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수출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오이는 열을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미백과 보습 작용을 하기 때문에 여름철 피부 관리에 좋은 재료다. 특히 요즘 같이 강렬한 햇빛에 지친 피부에는 오이만큼 좋은 천연재료가 없다. 90%이상이 수분으로 이뤄져 있는 오이는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튼튼하게 해주며 미백작용에도 효과가 있다.

이정환 기자/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