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치킨 한마리가 990원?…5월 생일맞은 아빠에게 990원에 판매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옛날통닭 프랜차이즈 ‘또봉이통닭’이 5월 생일을 맞은 아빠들에게 치킨 한 마리를 990원에 판매한다고밝혀 화제다.

18일 또봉이통닭에 따르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빠 힘내세요’를 모토로 전국 500여개 가맹점에서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치킨 1만마리를 990원에 판매한다.

구매방법은 또봉이통닭 홈페이지(www.ttobongee.com) 이벤트 게시판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본인 확인 후, 휴대폰으로 인증 번호를 부여 받게 된다. 생일자는 인증번호를 또봉이통닭 가맹점주에게 보여주면 치킨 한마리를 990원(1만 마리 선착순)에 구입할 수 있다. 



또봉이통닭은 이번 ‘아빠 힘내세요’에 이어 6월에는 ‘엄마 고마워요’를 모토로 또다른 ‘통큰’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최종성 또봉이통닭 대표는 “장기 불황으로 어깨가 쳐진 아빠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정기적으로 전 국민의 성별, 연령별, 계층별 등으로 나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앞서 또봉이통닭은 ‘또봉이통닭 5행시’ 공모전을 통해 장원에게 10년간 통닭을 무료로 제공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또봉이통닭은 ‘옛날 맛 그대로 추억을 튀겨드립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중장년층에게는 통닭에 대한 향수를, 젊은층에게는 또봉이통닭 만의 신선한 맛과 품질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본사의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통닭 한 마리당 8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