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디야커피, ‘제6회 이디야 뮤직 페스타’ 개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이디야커피가 다음달 21~22일 고객 및 가맹점주 등 3만명을 초청해 ‘제6회 이디야 뮤직 페스타(EDIYA MUSIC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디야 뮤직 페스타’는 커피업계를 대표하는 대규모 문화행사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을 초대해 매년 무대를 꾸며오고 있다. 지난해에도 잠실실내체육관에 하루 1만명씩 이틀간 총 2만 명을 초청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11년부터 시작해 6회째를 맞는 ‘이디야 뮤직 페스타’는 올해 3만명 규모로 확대돼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뮤직 페스타는 ‘이디야 뮤직, 커피와 사랑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21일에는 박진영, 원더걸스, 비스트, 백지영, YB, 레드벨벳이 무대에 선다. 22일에는 에일리, 박재범, 리쌍, 마마무, 휘성, MFBTY가 무대를 꾸민다.

올해는 무료티켓 응모방식이 확대됐다. 이디야 모바일페이지(m.ediya.com)에서만 참여하던 방식에서 이디야커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응모할 수 있도록 추가했다. 4월 넷째주부터 5월 첫째주까지 약 3주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또한 이디야커피 모바일페이지(m.ediya.com) 접속 후 15주년 축하메시지와 간단한 개인정보를 남겨도 되며, 이디야커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공식SNS 계정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디야 뮤직 페스타’ 티켓(1매/1명 입장가능)을 증정하며, 응모기간은 다음달 6일까지다. 당첨자는 다음달 13일 이디야커피 홈페이지(www.ediya.com)와 모바일페이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공지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는 이디야커피 창립 15주년이라는 뜻 깊은 해로 더욱 의미 있는 뮤직페스타를 준비했다”며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과 이디야커피가 국내 대표 커피브랜드로 성장하기까지 최일선에서 힘써주신 가맹점주님들께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