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광주신세계, 현지법인 21주년 축하 페스티벌
[헤럴드경제(광주)=박대성 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가 현지법인 설립 21주년을 맞아 13일부터 24일까지 ‘광주기업 21주년 축하 페스티벌’을 테마로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시즌 인기상품부터 실속 상품까지 장르별 상품을 다양하게 기획해 패션의류, 잡화, 주방용품, 생활가전용품 등의 상품을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층 시즌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액티비티 아웃도어 브랜드 K2, 아이더, 노스페이스와, 캐주얼 아웃도어인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라푸마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타일업! 시티 아웃도어 패션전’을 열어 30~6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특가판매 한다.

7층에서는 키덜트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놀이터 ‘게이즈 샵’이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게이즈 샵 팝업스토어에서는 드론, 사운드 기기, 전동 보드, RC제품 등 보기 힘든 이색적인 IT기기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1층에서는 오랜 전통의 해외 유명 맥주를 선보이는 ‘월드 프리미엄 비어 컬렉션’과 프랑스 최상의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고급와인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그랑크뤼 와인 특가’ 행사가 24일까지 진행되며, 일본 생크림 롤케이크 브랜드 ‘몽슈슈 도지마롤’을 15일부터 17일까지 오후 2시부터 하루 400개 한정판매한다.

3층에서는 보티첼리 S/S 이월상품전이, 4층에서는 디자이너 박지하의 브랜드인 ‘지아베크’ 팝업스토어가 각각 17일까지 펼쳐진다.

이 외에도 광주신세계는 행사기간(4/13~17) 동안 전 장르 합산금액 30만, 60만, 100만원 이상을 신세계카드(씨티·삼성·SC·포인트)로 구매한 고객에게 5%에 해당하는 상품권 증정 행사도 갖는다.

parkd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