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로가닉, ‘맥반석 손구이김’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참먹거리 종합식품기업 로가닉이 ‘맥반석 손구이김’을 출시했다.

맥반석 손구이김은 기계로 구운 김이 아니라 맥반석에서 손으로 한 장 한 장 4~5차례 뒤집어가며 구운 수제 조미김으로, 고소한 향과 바삭거림이 오래 가는 것이 특징이다.

‘맥반석 손구이김’은 SBS 생활의 달인에서 나온 김의 달인이 만든 조미김으로, 엄마표 추억의 김 맛을 살리기 위해 재료 하나 하나에까지 정성을 기울였다. 소금은 섭씨 1000도의 고온 특수로에서 중금속, 가스, 간수 등 모든 불순물을 완전히 정제한 ‘본소금’을 사용했으며, 기름은 방앗간에서 전통 방식으로 착유한 참기름과 들기름을 사용해 맛이 고소하다. 또한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신료의 세 가지 원칙을 지켜 만든, 화학조미료가 없는 건강한 조미김이다.


로가닉은 맥반석 손구이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팜스 온라인몰(http://www.homefarms.co.kr)에서는 ‘맥반석 손구이김’ 20봉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우리 숭례문 직영 매장에서는 24일까지 현대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맥반석 손구이김’ 5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로가닉 관계자는 “어릴적 추억의 김 맛을 재현해내기 위해 좋은 재료를 썼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정성과 손이 많이 가는 제조 방식을 택했다”고 설명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