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제옥스, 이태리 프리미엄 수제화 ‘안트완’ 출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이태리 슈즈 브랜드 ‘제옥스(GEOX)‘는 프리미엄 남성 수제화 ‘안트완(ANTWAN)’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안트완’은 최고급 천연 가죽 소재로 제작된 이태리 프리미엄 수제화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방수, 투습 등 뛰어난 기능성이 특징이다. 제옥스의 ‘가죽 창 특허’ 기술로 내부에서 발생하는 습기는 배출하고 외부의 비와 물기를 차단하는 ‘멤브레인(Membrane)’을 적용, 신발의 전 방향이 숨을 쉴 수 있도록 해 통기성 및 방수 기능을 극대화 했다. 비 오는 날 쉽게 넘어지지 않도록 밑창에 천연 고무심을 장착해 미끄럼 방지 기능에 탁월하다.

디자인에서는 이태리 특유의 감성과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살렸다. 포멀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소화 가능한 윙팁, 클래식하면서도 중후한 멋이 살아 있는 스트레이트 팁 2가지로 구성됐다. 


제옥스 관계자는 “’안트완’은 이태리를 비롯한 제옥스 글로벌 매장에서 이미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정장화는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깬 이태리 프리미엄 슈즈”라며 “장마철엔 서늘하고 건조한 날에는 보송보송한 느낌을 선사해 줄 ‘안트완’은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는 물론 매일 출퇴근하는 남성 직장인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안트완’은 제옥스 현대백화점 무역점, 한화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 9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9만9000원이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