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멘스, 실버와 화이트 식기세척기 신제품 출시

- 지멘스 식기세척기, 더욱더 강력한 신제품으로 온라인 쇼핑몰 판매 실시
- 인텐시브 존 기능으로 오염도가 심한 조리도구도 강력하고 깨끗하게 세척
- 지멘스, 열 교환 건조 방식으로 에너지 절약형 건조 
- 세척 시간을 단축시키던 베리오 스피드 기능, 베리오 스피드 플러스로 업그레이드
-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한 지멘스 3단 서랍 형 수저 함으로 더 넓어진 내부 공간

독일의 가전 브랜드 지멘스에서는 실버 와 화이트 색상의 새로운 식기세척기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식기세척기 (제품번호 SN25M287EU, SN25N880EU, SN28M250EU, 들은 절수 및 절전 효과에도 뛰어난 에너지 절약형 모델들이고 그 기능들 또한 기존의 식기세척기 보다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한 식기세척기 중 주목 할 만한 기능은 SN28M250EU의 인텐시브 존(Intensive Zone)과 베리오 스피드 플러스(Vario Speed Plus)다. 기존 식기세척기 사용자들의 고민 중의 하나는 식기세척기 프로그램 선택에 있어서 각각의 식기의 재질과 오염도를 고려 분리하여 세척하기에는 식사 후 세척해야 할 식기가 많지 않아 적절한 프로그램의 선택 사용에 제한이 있었으며 이러한 불편을 감수 해야만 했다. 이러한 기존 사용자의 불편을 고려하여 새롭게 탄생한 기능이 인텐시브 존 기능이다. 오염도가 심한 후라이팬, 냄비는 수압과 수온이 센 하단에 위치 시키고 피로도에 민감한 세라믹 식기와 유리는 상단에 위치시켜 분리 세척을 하여 오염도가 심한 후라이팬, 냄비등 조리도구의 세척 완성도를 높였을 뿐만이 아니라 온도에 민감한 식기의 피로도 누적을 줄여 주었다.

또한 세척시간을 절반으로 줄여 주어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베리오 스피드 기능은 시간을 최대 1/3까지 줄여주는 베리오 스피드 플러스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소개 되었다. 이 기능은 항상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을 위하여 맞춤 설계 되었으며 함께 소개된 나이트 프로그램(Night Program)은 저소음으로 식기세척기를 작동 시켜 야간에도 소음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식기 세척기를 작동할 수 있다.

강력한 살균 및 기능을 자랑하는 지멘스 식기세척기 SN25N880EU와 SN25M287의 내부 디자인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였다. 기존 식기세척기에서는 하단 바스켓에 위치한 수저 함을 새로운 서랍형 3단 수저 함으로 바꿔 내부 공간 활용도를 쉽고 편리하게 하였을 뿐만이 아니라 수저 함이 차지하고 있던 공간을 추가로 활용 할 수 있어 더 많은 식기를 적재 세척할 수 있다. 실내 높이 또한 기존의 식기세척기 보다 높은 51cm로 부피가 큰 조리도구나 그릇 또한 쉽게 세척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적절한 위치에서 잘 녹지 않아 불편이 있었던 고형세제 투입구를 도어 중간에 위치 시켜 문제점을 해결 하였다.

지멘스 식기세척기 기술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열 교환 방식의 건조를 신제품 3종 모두에 적용 하였다. 지멘스의 열 교환 방식의 건조는 식기와 실내의 온도와 측면의 냉각수 튜브의 온도 차이를 이용하여 식기의 수분을 응축시켜 건조하는 방식으로 외부로부터 공기의 유입이 없이 살균상태는 그대로 유지 한다. 또한 열 교환 방식의 건조는 세라믹 식기나 유리 그릇처럼 온도 변화에 민감하고 피로도가 쉽게 누적되는 식기에 적합한 건조 방식이다.

식기세척기의 물의 소비량을 획기적으로 줄여준 아쿠아 센서(Aqua sensor)은 광학 센서로 식기세척기 헹굼 과정에서 물의 탁도를 측정하여 재사용 여부를 판단하여 준다. 이렇게 재사용이 허락된 물은 셀프 클리닝 시스템을 갖춘 3 중 필터를 통해 여과하여 물의 청결도 유지하면서 물이 재사용 된다.

4월 중순에 정식 출시 예정인 지멘스 식기세척기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