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CJ오쇼핑, 4월부터 ‘최화정 쇼’ 방송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방송인 최화정씨가 CJ오쇼핑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최화정 쇼’의 진행자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은 솔직한 입담과 유쾌한 에너지로 두터운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최화정씨를 영입하고 올4월6일, 라이프스타일 기획 프로그램 ‘최화정 쇼’의 첫 방송을 시작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4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될 ‘최화정 쇼’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한 3050세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주방, 가전, 침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신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화정 씨의 영입에는 그녀의 독특한 개성과 캐릭터가 크게 작용했다. 최화정씨는 평소 개성 있는 소품을 수집해 집안에 배치하고, 국내엔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 가전제품을 구매해 사용하는 등 트렌드에 앞서가는 얼리어답터로 유명하다. TV 요리 프로그램에서 메인 MC로 활약하기도 했다. 요리책을 두 권이나 낼 정도로 살림에 일가견이 있다는 점에서 CJ오쇼핑은 최화정씨를 일찍부터 진행자로 염두에 두고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준비해왔다.

임호섭 CJ오쇼핑 방송콘텐츠담당은 “최화정씨는 20년 간 라디오 프로그램 ‘최화정의 파워타임’을 진행해오며 다양한 세대로부터 공감과 신뢰감을 얻고 있는 훌륭한 스토리텔러”라며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겸비하고 있어 CJ오쇼핑의 이미지와도 잘 맞는다”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