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맥심 티오피(T.O.P), 그립감 극대화한 ‘셰이프 보틀캔’ 도입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T.O.P)’ 380ml 제품에 대한 패키지 변경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패키지 변경 대상 제품은 맥심 티오피 380ml 용량 ‘더블랙’, ‘스위트아메리카노’ 등 2종이다.

주목할 것은 신규 패키지에 도입된 ‘셰이프 보틀 캔(Shaped Bottle Can)’이다. ‘셰이프 보틀 캔’은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잡고, 제품을 놓치지 않도록 캔 몸통을 골프공 표면처럼 격자무늬로 엠보싱처리, 그립감을 극대화한 용기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캔 용기 변경을 기념해 오는 4월 3일까지 맥심 티오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aximtoptop)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변경된 용기 제품을 촬영한 다음,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티오피’와 #티오피조각미남‘ 이라는 해시태그(Hash Tag : #를 키워드 앞에 붙이는 것)를 달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나인봇(3명), 스마트워치(10명), 티오피 더블랙 또는 스위트아메리카노 380ml 캔 1박스(100명) 등 경품이 증정된다.

동서식품 김재환 마케팅 매니저는 “‘최고의 커피를 추구하는 열정으로 탄생한 ‘맥심 티오피’의 브랜드 컨셉에 걸맞게, 소비자들이 커피음료를 마시며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셰이프 보틀 캔을 도입했다”며 “올 한해도 소비자들이 맥심 티오피를 통해 커피음료에서 맛볼 수 있는 최고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