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동부생명-웨딩앤, 신랑신부 안전 위한 '웨딩앤 동부케어 서비스' 제공

신혼여행 시 발생 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한 보장보험 서비스 실시

올 봄이나 가을 시즌 결혼을 계획 중인 예비 부부들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최소 6개월 전부터는 만반의 준비를 가해야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로맨틱하고 아름답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상견례를 시작으로 웨딩홀 예약, 웨딩 촬영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결정하는 것부터 청첩장, 혼수, 예물, 예단, 신혼여행, 결혼식 답례품부터 허니문 여행자보험까지 꼼꼼하게 챙겨야 완벽한 결혼식에 성공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1위의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대표 최인석, 이하 웨딩앤)는 연 1만쌍 이상의 신혼부부의 결혼준비 전반을 도와 호평을 받고 있다.

웨딩앤은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대기업과의 제휴를 맺고,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동부생명과 MOU를 체결해 웨딩앤에서 웨딩패키지 또는 신혼여행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 ‘웨딩앤ㆍ동부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웨딩앤ㆍ동부케어 서비스’는 대중교통 이용 시 발생 할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신랑, 신부를 보호하기 위한 보장보험이다. 차량으로 인한 교통재해는 최대 1천만 원, 비행기나 선박 등의 교통사고는 최대 1억까지 보장을 하고 있으며 보험기간은 1년이다.

뿐만 아니라 신혼여행 계약자에게는 동부화재 배상보증보험 8억 원과 SGI서울보증의 배상보증보험 2억5천만 원까지 총 13억 5천만 원 상당의 고객안심서비스를 제공해 신뢰성을 높였다.

웨딩앤 관계자는 “웨딩 분야 최고로 알려진 업체들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웨딩앤ㆍ동부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SKT멤버십 서비스를 통한 최대 15만원 상당의 할인 서비스, 상시 웨딩박람회를 개최를 통한 연 웨딩컨설팅 등 결혼준비 전반에 걸친 모든 부분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최/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으며, iMBC와 동아닷컴, 한경닷컴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