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봄철 건강, 멀티비타민으로 챙겨야 하는 이유

 전국적인 기온상승과 함께 본격적인 봄이 다가오고 있다. 매서운 추위가 끝나는 것은 반갑지만, 우리의 몸은 무겁고 나른하며 피곤해지는 증상을 겪는다. 낮이 길어지고, 기온이 올라가는 계절적 변화에 신체 리듬이 적응하지 못하는 탓이다.

이 시기에는 겨우 내 약해진 면역체계로 인해 감기몸살을 비롯한 기관지염, 만성비염, 알레르기 등의 질환이 빈번하게 발생한다. 활동량과 신진대사의 증가로 비타민의 소모량이 3~5배까지 증가하기 때문에 체내 영양소가 결핍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건강하고 활기찬 봄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멀티비타민을 통한 영양소의 보충이 필요하다. 자연주의 브랜드 ‘네이처런스’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5kcal의 가벼운 열량으로 1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건조효모 추출 원료를 사용한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비타민과 미네랄, 각종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스트레스와 피로감에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주고 있다. 특히,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대사는 물론, 체내 에너지와 세포의 혈액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 B는 균형을 맞추기 힘든 영양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봄철 미세먼지 등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셀레늄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은 환절기 잔병치레를 예방하는 데 효과적인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칼슘과 인의 흡수를 통해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여주는 비타민 D, 엽산과 비오틴 등의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네이처런스’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멀티비타민&미네랄’과 ‘비타민C’를 비롯한 세트구성을 12% 할인의 특별가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정환 기자/lee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