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윤지공인중개사, 정직과 신뢰를 기반으로 일산 오피스텔 중개시장 우뚝

주택시장의 불황이 계속되고 있다. 최근 실시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77.1%가 ‘올해 전셋값이 오를 것’이라 전망했으며, 66.2%가 ‘앞으로 주택 구입 계획이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절반 이상인 51.96%가 ‘2018년 이후’를 주택구입 적정시기로 보고 있다고 답한 부분은 경직된 주택시장 속에서 알짜배기 매물을 찾기가 얼마나 어려운지를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오랜 노하우와 실력, 폭넓은 네트워크를 갖추고 고객을 위한 다양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곳이 바로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송윤지공인중개사다. 일산 장항동과 백석동에 걸쳐 아파트, 주상복합, 연립주택, 오피스텔 등 다양한 매물을 취급하고 있는 이곳은 부동산의 가치를 정확히 판단하고 발굴해낼 수 있는 능력과 지식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거래 고객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감으로 수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하는 등 지역을 대표하는 공인중개사사무소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송윤지 대표와 김민정 실장은 업계 경력 15년의 베테랑 공인중개사로서 경쟁력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물건을 엄선할 수 있는 안목과 실력을 바탕으로 그동안 수많은 중개거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그는 “공인중개사의 역할은 고객에게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편안한 마음으로 만족스러운 매물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라며, “저희는 철저한 현장조사와 시장조사를 통해 개별적 특성과 고객 요구에 따른 적합도, 정확한 가격 등을 분석·종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송윤지 대표는 “최근 일부 업체들이 가짜매물로 고객을 유인하는 사례가 발생하며 부동산 시장에 대한 신뢰도가 많이 떨어져 있는 상황입니다. 저희는 정직한 경영을 원칙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최고의 매물을 소개하며, 부동산 시장의 건전성을 회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라고 밝혔다. 최근 부동산 시장은 허위 매물로 인한 소비자들의 불만과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이럴수록 고객 감동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이들의 성장이 기대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