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반려동물 전문기업 ‘펫케어’, 반려동물 오픈마켓 ‘펫7번지’ 인수

반려동물 참문화 전파를 목적으로 설립된 ㈜펫케어가 최근 아지트펫으로부터 반려동물 관련 오픈마켓인 펫7번지를 인수하면서 사업영역을 쇼핑몰까지 확장했다.

㈜펫케어가 아지트펫으로부터 인수한 펫7번지는 강아지와 고양이 용품, 사료 등 총 8165개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반려동물 종합 쇼핑몰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펫케어 류진국 대표는 “향후 펫케어는 펫7번지를 통해 국내 애견인들이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펫 관련 용품들을 구매 및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펫7번지 인수는 펫케어가 반려동물 전문 기업으로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었다는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아지트펫 관계자는 “반려동물 종합쇼핑몰 펫7번지가 ㈜펫케어를 만나 펫산업 전반의 발전은 물론 반려동물 참문화 전파에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반려동물 종합쇼핑몰 ‘펫7번지’ 인수를 통해 사업영역을 확장하는 것은 물론 반려동물 전문기업으로서의 모습을 갖춰가는 ㈜펫케어의 행보에 업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펫케어는 오는 5월 14~15일 양일간 경기도 안산시 와~스타디움에서 ‘2016 안산 펫케어 페스티벌’을 주최한다.

‘2016 안산 펫케어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펫산업 발전과 유기동물 예방 및 반려동물 생명존중 문화 정착을 위한 대규모 반려동물 문화축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