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기협, 23일 올해 첫 굿인터넷클럽 개최
[헤럴드분당판교=김이현 인턴기자]한국인터넷기업협회(인기협)는 2016년 제1차 굿인터넷클럽 행사를 오는 23일 협회 엔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굿인터넷클럽은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인터넷의 긍정적 활용사례, 인터넷을 이용한 혁신사례 등 인터넷의 긍정성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논의하는 자리다.

이번 주제는 ‘인터넷의 만물지배 어디까지 왔는가’로 사물인터넷의 트렌드를 전망할 예정이다. 만물을 지배하고 있는 인터넷과의 연결을 통해 사물들은 어디까지 진화할 것인지에 대해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기회다. 김국현 에디토이 대표가 진행을 맡고, 패널로는 김준호 인텔 상무, 임현 유비파이 대표를 비롯해 스마트카(자동차자율주행), 홈네트워크시스템 관련 실무자와 전문가들이 참가한다.

굿인터넷클럽은 2014년부터 월 1회 다양한 주제로 인터넷의 긍정적 측면을 논의해왔다. 지난 2015년에는 △올해 인터넷 빅트렌드, 그 허와 실은 △모바일 트렌드, 스마트 서비스 생태계의 진화 시나리오들과 같은 다채로운 주제로 인터넷의 여러 트렌드에 대해 심층적으로 논의했다. 또한 △모바일 마케팅 대세가 될 수 있는가 △신소비혁명 O2O, 오프라인의 귀환인가 등의 주제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인터넷 이슈를 각계 전문가를 통해 들어보기도 했다. △1인 미디어와 MCN(Multi Channel Networks), 미디어산업의 대안인가 △게임산업, 가상현실이 대안인가 등의 주제로 인터넷이 지배하는 동시대를 다시 성찰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2016년 제1차 굿인터넷클럽의 참가신청은 http://onoffmix.com/event/62090에서 할 수 있다.

ehelly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