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삼성페이 특화카드 ‘삼성카드&POINT’ 출시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삼성카드는 삼성페이에 특화된 ‘삼성페이 삼성카드&POINT’ 카드를 출시한다.

삼성페이 삼성카드&포인트카드는 삼성페이 돌풍에 따른 소비자들의 카드 사용 패턴 변화에 주목해 만들어졌다. 모바일 단독카드가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 등 금융서비스를 이용하기 힘들다는 점 때문에 실물카드도 함께 발급된다. 

우선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회원이 ‘삼성페이 삼성카드&POINT’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하고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과 무관하게 0.8%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실물카드로 결제시에는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4%의 빅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제공된 포인트는 삼성페이로 적립된 포인트와 합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서비스인 ‘LINK’를 누릴 수 있다.

LINK 혜택 제공가맹점에서 삼성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별도의 쿠폰이나 할인권을 제시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삼성카드는 삼성페이 이용고객의 카드 사용 패턴을 분석한 결과, 커피전문점과 제과점에서 삼성페이로 결제한 비중이 일반고객 대비 각각 1.66배와 1.6배 높게 나타난 점에 주목했다. 이에 삼성페이 특화카드를 출시하면서 관련 업종 국내 최대 가맹점망을 보유한 SPC그룹과 제휴하여 차별화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던킨도너츠,파리바게뜨 등 SPC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결제시 해피포인트가 적립되고 모든 영화관에서 영화티켓 1만원 이상 현장 결제시 2500원 결제일할인(청구할인)의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페이 삼성카드&POINT카드는 카드 발급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뿐만 아니라 해외겸용(마스터)기준도 5000원이다.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