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웨어 브랜드 빌랩, 2016년 병신년(丙申年) 맞아 ‘행운드로즈’ 제품 선봬
새해가 밝으면 지난 해에 함께한 이들에게 감사의 의미와 더불어 새로운 해도 잘 지내보자는 의미로 작은 선물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그 해를 의미하는 동물을 모티브로 한 아이템이 센스 있는 선물로 인기를 끌곤 하는데, 올해는 붉은 원숭이의 해 ‘병신년’(丙申年)인만큼 귀여운 원숭이를 모티브로 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12간지 중에서도 영리함과 민첩함, 재주 등을 상징하는 원숭이는 올해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색’과 만나 그 가치가 더욱 높아졌다. 새해 활력과 복을 기원하는 붉은 원숭이 모티브 신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실용적이면서도 돈을 불러온다는 의미까지 담은 ‘붉은 원숭이 팬티’가 단연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익스트림 웨어 브랜드 ‘빌랩’에서는 병신년 새해를 맞이해 ‘행운드로즈’ 제품을 선보였다. 행운드로즈는 나쁜 기운과 재앙을 물리치고 출세와 지혜를 상징하는 붉은 원숭이 ‘데블몽키’를 캐릭터로 적용했다. 불운은 멀리하고 돈과 행운을 불러온다는 속설이 있어 새해 선물로 인기 만점이다. 남자·여자 커플 속옷 세트로도 출시돼 신혼부부, 기념일 선물로 더없이 좋으며, 다가오는 이색 설날 선물로도 추천할만하다.
행운드로즈의 컬러는 ‘레드’와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투-웨이(2-Way) 트리코트 원단으로 기존의 단방향 스판 원단을 적용한 속옷들과 달리 4방향으로 동일하게 스판 작용이 일어나 밀착력과 신축성이 매우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부드럽고 편안하게 몸에 밀착되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근육의 피로도를 경감시키고 근육 회복 시간을 단축시켜 주며 최고급 기능성 원사 코오롱 쿨론을 사용해 최적의 체온관리 및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 최소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허벅지 말림 방지를 위한 실리콘 말림 제어 기술은 여성들의 사소한 불편과 고민까지 귀 기울인 결과다.
빌랩은 ‘행운드로즈’라는 컨셉 답게 속옷 패키지를 구매할 시 1장을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행운드로즈 한 장 더’ 안내가 들어있는 패키지를 구매하면 빌랩의 붉은 원숭이 행운 드로즈를 한 장 더 증정한다는 것.
빌랩의 노세경 대표는 “뛰어난 기능성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빌랩 언더웨어는 실용적인 새해 선물로 맞춤 아이템”이라며 “행운을 불러오는 붉은 원숭이 속옷과 함께 활기찬 새해를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빌랩은 익스트림 웨어 전문 브랜드로 한계를 넘어서기 위한 도전, 주어진 현재를 부수고 새로운 미래를 여는 열정을 바탕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이들을 지지하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세상을 바꾸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빌랩의 행운드로즈 제품과 1+1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ylap.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