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요리유학&워킹어학연수 설명회 1월23일 광주에서 열려

최근 호주 르꼬르동블루로부터 2015 최우수 파트너상을 또 한번 수상한 유학스테이션은 오는
1월 23일 (토) 오후 2시 광주광역시 상무지구에서 호주요리학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학스테이션은 매년 3회에 걸쳐 서울코엑스와 부산롯데호텔에서 단독으로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상대적으로 기회가 적은 지방지역을 찾아 직접 입학설명회와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2016년 새해에는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적인 행사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한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호주요리유학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호주 명문요리학교 입학조건, 필요사항, 절차 등에 대한 안내가 이뤄진다. 아울러 영어점수가 부족한 이들을 위한 연계영어과정에 대해서도 안내가 다뤄질 예정이다.

또한 수업방식과, 유급실습 과정, 호주 내 취업현황, 졸업 후 진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전달을 통해 호주요리유학을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보다 확신을 가져다 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호주에서 유명 셰프의 성공스토리와 함께 호주요리사 전망에 대해서도 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Hospitality 및 이민 유학분야 전문 유학컨설팅 회사로, 다년간 수 많은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배출해낸 유학스테이션은 호주 르꼬르동블루와 윌리엄블루 등 호주 다수의 교육기관들로부터 최우수 에이전트 상을 수상하였으며, 유학스테이션 출신 학생들을 위한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날, 호주요리유학 이외에도, 많은 분들이 떠나는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대해서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성공하는 워킹홀리데이 플랜 및 호주어학연수에 관련 받아 볼 수 있으며, 이날 참석자들에게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무료로 대행해주기도 한다고 한다.

설명회는 간담회 형식으로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학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
(http://studyinaustralia.kr)를 통해 신청 및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