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메리 크리스마스~]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물해 볼까?
realfoods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대즐링 나잇 패키지‘를 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한 ‘대즐링 나잇 패키지’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꿈에 그리던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무료(만 6세 어린이 최대 2명 무료 조식 제공), 객실 내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코스 메뉴 2인 제공,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와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_크리스마스 패키지

객실 내 셰프가 직접 엄선한 스페셜 코스 메뉴는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의 특별 만찬을 선사한다. 코스 메뉴로는 갓 구운 빵과 버터, 훈제 연어, 버섯 크림 수프, 계절 야채와 통후추 소스의 소안심 구이, 카라멜 케이크, 커피 또는 차가 제공돼 소중한 사람들과의 의미있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특별 선물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사용 가능한 2인 영화 티켓이 무료 제공된다. 이 모든 혜택이 포함된 가격은 34만원이다. 단, 10% 봉사료 및 10% 부가세는 별도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