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내일로’ 타면서 ‘크리니크’를 만나자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뷰티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는 코레일의 자유여행패스 ‘내일로’와 함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겨울철 내일로를 이용하는 젊은 여행객들을 타깃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24일까지 스탬프 이벤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3-스텝 샘플 및 정품 증정 이벤트 등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기차역에서 내일로 쿠폰을 수령하는 여행자들에게는 ‘크리니크 3-스텝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과 크리니크 3-스텝 2주 체험 샘플 교환 쿠폰, 1회용 패킷 샘플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여행자들은 전주, 부산 등 내일로 인기 여행지역의 크리니크 지정 매장에서 총 3개의 스탬프를 인증 받고, 마지막 세 번째 매장에서는 크리니크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롯데백화점 서울 청량리점, 전주점, 광주점, 포항점과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총 5개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크리니크 3-스텝 2주 체험 샘플을 해당 매장에서 1인 1회에 한해 제공된다. 


온라인에서는 크리니크 3-스텝 정품 체험단 모집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철도여행동호회 바이트레인(www.kicha.kr)을 통해 90명의 일반인 체험단을 모집하고 내일로 여행 바우처와 크리니크 3-스텝 정품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크리니크코리아 계정을 팔로우하고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3스텝, #투명피부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총 300명을 선정하여 3-스텝 정품 1종을 증정한다.

크리니크 브랜드 매니저 김정미 이사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크리니크 3-스텝의 체험 기회를 확산하기 위해 타깃 특성이 유사한 내일로와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내일로를 이용하는 청춘 여행자들이 크리니크 3-스텝과 함께 아름다운 피부와 기억에 남는 여행을 모두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크리니크 3-스텝은 피부과 전문의의 각질케어 처방을 데일리 스킨케어에 최초로 도입한 데일리 각질케어 시스템이다. 세안, 각질케어, 보습 3단계를 매일 아침, 저녁 하루 2번 해주는 방식을으로 페이셜 솝, 클래리파잉 로션,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젤로 이루어진 3-스텝 라인으로 구성돼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