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드FC 라운드걸 본선참가자 9명 미모 공개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글로벌 지향 토종 종합격투기대회 로드FC와 아프리카TV가 함께 개최한 ‘로드걸 선발대회’ 현장이 지난 9일 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공개됐다.

로드걸은 로드FC의 라운드걸을 칭하는 말이다. 로드걸 선발대회는 지난 3일 모집공고가 난 시점부터 마감일까지 총 150여명이 지원했다. 지원 서류와 프로필 사진 심사로 추려진 총 9명의 로드걸 후보자들(10명 선발 중 1명 기권)은 9일 서울 삼성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로드걸 선발대회’ 본선에 참가했다.


이날 ‘로드걸 선발대회’ 리허설 현장에는 아프리카 TV의 인기 BJ 최군이 등장, ‘로드걸 선발대회’의 현장소식을 전했다. 최군은 출연자 대기실, 리허설 현장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로드걸 후보자들과 인터뷰를 나눈 것은 물론, ‘로드걸 선발대회’의 MC를 맡은 ‘개그우먼’ 맹승지와 심사위원을 맡은 ‘로드걸’ 최슬기,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을 인터뷰하며 ‘로드걸 선발대회’에 대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알렸다.

약 2시간여 동안 생방송된 ‘최군 TV’의 누적접속자 수는 27만 명이었으며, 많은 시청자들이 방송을 공유하며 ‘어떤 후보자가 로드걸로 선발될까’에 대한 많은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아프리카TV에서 공개된 ‘로드걸 선발대회’는 내주 월요일(14일), 화요일(15일) 오후 10시 아프리카 TV에서 총 2부로 나눠 공개된다.

최종 선발된 로드걸은 오는 26일 중국 상하이 동방체육관에서 열리는 ‘로드FC 027 중국대회’에서 정식으로 로드걸로 데뷔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