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딴 곳보다 비싸면 차액ㆍ추가 1만원 할인”
-437개 전매장ㆍ온라인쇼핑몰서 ‘2015년 총결산 전국동시세일’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25일간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한 하이마트를 포함한 437개 전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2015년 총결산 전국동시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6일부터 시작됐다.

이를 위해 롯데하이마트는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최저가 보상전과 중고보상 할인판매전을 연다.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김치냉장고가 다른 오프라인 구매처보다 비쌀 경우 차액과 추가 1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25일간 전국 437개 전매장에서 ‘2015년 총결산 전국동시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스파크 자동차 경품, 상품권 증정, 캐시백 추가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은 구매 후 3일 이내에 구매한 매장을 방문해 동일한 모델의 더 저렴한 가격 견적서 또는 영수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9일까지 오후 2시 이전에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구매 당일에 제품을 설치해 준다.

전국동시세일 첫 주차인 6~12일까지는 김치냉장고,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11개 품목에서 올 한해 동안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11대 히트상품 기획전’과 하이마트 바이어가 추천하는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MD 추천상품 기획전’을 연다.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9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이벤트 홈페이지(event.himart.co.kr)에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PC, 태블릿PC, 카메라 등 디지털 가전 행사모델을 구매 시 최대 24만원 할인해 준다.

이밖에 고객의 구입 부담을 낮추기 위해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이 마련했다. 무이자 할부 대상 상품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6개월 할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신희철 마케팅부문장은 “올해를 마감하는 전국동시세일에서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다가오는 김장철을 준비하며 김치냉장고를 구매할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