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특별반 및 겨울방학 특별반 모집과 함께 20% 할인 및 수업 연장 혜택 제공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배우 김수현이나 <상속자들>의 주인공 이민호의 공통점은? 한류 열풍을 타고 드라마가 해외로 수출되면서 글로벌 한 인기를 누리는 ‘대박 배우’로 자리매김했다는 점이다.
이러한 한류 열풍에 힘입어 ‘제 2의 김수현’, ‘제2의 이민호’를 꿈꾸는 국내 연기 지망생 수가 대폭 늘어나면서 대학 연극영화과의 입시 경쟁이 무척 치열해졌으며, 끼나 잠재력만으로도 진학할 수 있었던 과거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다. 기존 배우 못지 않게 연기 내공을 지닌 실력자들이 몰린 까닭이다.
이 때문에 현장 중심 교육을 진행하는 연극영화과 입시 연기학원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입시 전문 강남 연기학원인 연기의신 연기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예전에는 입시철 때 특강 형식으로 듣는 친구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일찌감치 연기의 내공을 다지려는 예비 입시생들도 많이 찾아온다”면서 “우리 학원의 경우 신체, 호흡, 발성, 발음 등 연기의 기초부터 연극 관람 등으로 안목을 키우는 부분까지 전반적으로 신경 쓰고 있기 때문에 교육을 받은 연영과 지원자와 받지 않은 지원자 간의 차이가 큰 것이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연기의신 연기학원은 박정철, 김성균, 권소현, 영화 <해운대> 이지승 감독 등 현장에서 활동하는 유명 감독 및 배우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갖고 현장의 상황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으며 교사 인솔 하에 매달 좋은 공연을 단체 관람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실전 감각을 일깨워주기 위해 실제로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실제로 지난 8월에는 학원생들이 워크샵에서 ‘택시드리벌’ 공연을 올리는 소중한 경험을 쌓았다.
무엇보다 한 반 정원을 6명으로 한정한 소수정예 연기학원이기 때문에 맨투맨 형식의 맞춤형 교육이 이뤄지고 있으며 집중적인 연기 지도로 연기 실력은 물론 자신감을 키우는 데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수업시간 외에도 자유롭게 연습 할 수 있는 공간과 독서실 및 샤워부스 등의 다양한 시설을 마련해놓고 있으며 헤어, 몸매, 신체균형 등의 뷰티특강을 열어 연기 외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게 관리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연기의신 연기학원은 2016년 정시특별반과 고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한 예비 입시반을 개설하고 수강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정시 특별반 및 예비 입시반 등록 학생을 대상으로 20% 특별 할인과 일주일 수업 연장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연기의신 연기학원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yon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및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연기의신 연기학원은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701-17 임송빌딩 2층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