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날씨로 인해 잃었던 입맛이 살아나고 있다. 수확의 계절인 가을답게 제철 먹거리 역시 풍성해서 식도락을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특히 여름철에 멀리했던 해산물은 지금이 바로 적기인데, 주꾸미 역시 제철을 맞아 식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그렇다면 가을철 주꾸미가 인가가 많은 비결은 무엇일까? 주꾸미맛집 ‘쭈꾸미달인’의 관계자는 “가을 주꾸미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성인병예방과 두뇌발달에도 도움을 준다”며 “지방이 적고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서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꼽힌다”고 밝혔다.

가을 입맛 살리는 주꾸미맛집 ‘쭈꾸미달인’, 창업자들도 눈독

노원 맛집 ‘쭈꾸미달인’도 주꾸미 제철을 맞아 몰려드는 손님들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 중독성 상한 맛이 특징인 ‘매운쭈꾸미’를 비롯해 ‘쭈꾸미삼겹살’, ‘쭈꾸미새우’, ‘모듬쭈꾸미’ 등 주재료인 주꾸미와 다양한 식재료를 결합한 메뉴로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모든 메뉴는 덜 매운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얼얼한 입을 가라앉혀주는 폭신한 계란찜, 주꾸미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고구마떡&치즈떡, 누룽지탕을 추가해 다양한 맛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쭈꾸미달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크림막걸리와 치즈퐁듀도 독특한 맛과 풍미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쭈꾸미달인’은 친근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다양하고 맛있는 주꾸미 메뉴, 사시사철 한결 같은 품질을 유지하는 덕분에 가맹상담도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쭈꾸미달인’의 본사는 사계절 안정적으로 주꾸미를 공급하는 물류시스템을 통해 프랜차이즈 창업도 지원하고 있다. 본사의 철저한 관리 아래 공급되는 주꾸미는 신선도가 높고 맛이 뛰어나며 자체 개발한 원팩 타입의 소스로 누구나 쉽게 주꾸미맛집 창업이 가능하다.

‘쭈꾸미달인’은 최소 49.5㎡에서도 창업이 가능한 소자본, 소점포 창업아이템으로, 적은 면적에도 불구하고 고객친밀도가 높아 단골손님을 유치하는 것이 가능하다. 아울러 부담 없는 가격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으며 테이블 회전율이 높아 매출의 폭이 크다. 쭈꾸미달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www.jjudal.net)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