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타이틀리스트 ‘입으면 열나는’ 히트업 조끼 출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혹한 속에서도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충전식 배터리 발열조끼 ’히트-업 베스트Heat-Up Vest’를 선보인다.

발열조끼 히트-업 베스트는 ‘단순 보온’의 기능을 넘어, 배터리를 충전하여 조끼 옆 부분에 연결하면 자체적으로 열을 발생시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기능성 발열 베스트이다. 충전된 배터리는 강-중-약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강’으로 설정 시 약 4시간, ‘약’으로 설정 시 약 10시간까지 따뜻함이 유지되어 라운드 18홀 내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탄소발열섬유의 특성상 물세탁이 가능하며 구김 저항력이 뛰어나 관리와 보관이 용이하다. 43만8000원.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2016년형 ONOFF 드라이버 레이디를 출시한다.

ONOFF 드라이버 레이디는 헤드에 장착된 신기술 ‘파워 트렌치(POWER TRENCH)’로 인하여 임팩트시 파워를 최대한으로 살려 더욱 향상된 비거리를 가능케 한다. 또한, 볼이 너무 뜨지 않고 직선 방향으로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스윙 어시스트 마크를 백페이스 부분 센터에 디자인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거기에 온오프 레이디 사상 초경량 샤프트(39g)를 장착해 다루기 쉽다. 헤드는 퍼플을 바탕으로, 솔에는 O(오)마크에 펄 화이트를 장식했다. 116만원.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신제품 스릭슨 Z355 드라이버의 성능을 체험하고 마쓰야마 히데키 사인 클럽의 행운도 잡을 수 있는 ‘스릭슨 Z355 장타대회’를 15일까지 전국 던롭 시타회 현장에서 진행한다.

현장에서 제공되는 스릭슨 Z355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총 5회 도전할 수 있으며, 최첨단 시뮬레이션 측정기 ‘트랙맨’을 통해 비거리를 측정하여 최고 비거리만 기록한다. 최종 1~3위에게는 프레지던츠컵 대표로 나섰던 마쓰야마 히데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스릭슨 Z355 드라이버와 스릭슨 Z-STAR 볼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위 10명의 기록이 매일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된다. 시타회 일정은 던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가 ‘PSi 아이언’을 6일 출시한다.

‘PSi 아이언’은 골퍼들이 선호하는 헤드디자인과 부드러운 타구감, 그리고 긴 비거리를 위한 기술력을 모두 갖춘 클럽이다. 특히, 스피드포켓과 페이스슬롯은 업그레이드되어 ‘RSi 아이언’보다 더 긴 비거리를선사한다. 또 롱아이언(#4~5)의 토우에는 텅스텐 무게추를 넣어 낮은 무게중심을 형성, 높은 탄도와 긴 비거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360도 언더컷 기술은 헤드의 탑라인 무게를 줄여줘 더 낮은 무게중심으로 높은 탄도를 제공한다. 스틸 132만원, 그라파이트 142만원. 


○…아디다스골프가 따뜻한 겨울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기능성 골프화 ‘클라이마히트 보아(climaheat boa)’를 출시한다.

클라이마히트 보아는 아디다스가 개발한 발열 소재인 클라이마히트를 최초로 적용한 골프화로 겨울철 라운딩에 필수적인 보온성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형 보아 클로저 시스템과 바닥창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클리트를 통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며 골퍼의 컨디션과 퍼포먼스를 최상으로 이끌어낸다. 27만원.


○…캘러웨이골프가 새로운 단조 아이언 ‘에이펙스 포지드 CF 16’ 아이언과 ‘에이펙스 포지드 프로 16’ 아이언을 출시했다.

‘에이펙스 포지드 CF 16’ 아이언은 연철단조 바디와 VAR 메달리온의 조합이 임팩트 시 미세한 진동을 흡수하여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캘러웨이 골프 단조 아이언 최초로 360도 컵 페이스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또한 번호 별로 오프셋과 솔 넓이, 무게중심을 최적화하여 설계했다.

‘에이펙스 포지드 프로 16’ 아이언은 상급자 골퍼용으로 프로 선수들의 조언과 피드백을 통해 탄생했다. 그라파이트 185만원, 스틸 175만원.


○…골프부킹서비스 XGOLF에서 전남 여수 디오션 골프패키지 예약 시 사은품으로 나이키 골프볼 1더즌(12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까지 일~목요일 출발 기준 1박2일 골프패키지로 36홀 그린피와 호텔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하여 1인당 23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4인 1팀 구성으로 예약 시 XGOLF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Xcash 적립 혜택 및 나이키 골프볼 1더즌(12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남 여수에 위치한 디오션 골프장은 18홀 대중제로 운영되며 산을 휘감아 돌며 광활하게 펼쳐진 바다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어 자연친화적인 코스를 자랑한다.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