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배우 이정길, 여수 경도리조트 명예홍보대사 위촉
[헤럴드경제(무안)=박대성 기자] 국내 유일의 아일랜드 골프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여수 경도리조트 측이 배우 이정길(71)을 명예 홍보대사에 위촉했다.

경도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전남관광(주)에 따르면 송영진 사장은 최근 배우 이정길 씨에게 명예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했다.

여수 경도리조트 홍보대사에 위촉된 배우 이정길(사진 오른쪽)과 전남관광 송영진 사장. [사진제공=전남관광]
탤런트 이정길은 KBS 5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입문해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각 방송사가 수여하는 ‘최우수연기상’을 비롯해 ‘대통령표창’까지 받은 인기 배우이다.

송영진 전남관
광 사장은 “대한민국 대표 중견배우로서 현역에서 왕성히 활동 중인 분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돼 경도리조트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게 됐다”며 “명망있는 홍보대사들과 함께 월드베스트 리조트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남관광에서 운영 중인 경도리조트는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복합리조트 개발 사업계획 공모에 호남지역으로 유일하게 후보지로 선정됐다.

섬(대경도) 하나를 통째 개발한 경도리조트는 국내 유일의 아일랜드 골프리조트로, 27홀 골프장과 콘도미니엄, 글램핑장, 오토캠핑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경도리조트를 가려면 여수 국동항에서 배를 타고 3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근거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parkd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