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탄탄한 인프라 갖춘 부산 용호동 '한양 수자인 립스' 주택전시관 30일 오픈

전국적으로 중소형 아파트 열풍이 뜨겁다. 최근 들어 신혼부부를 비롯한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실 수요층을 중심으로 필요자본이 많이 요구되는 대형 아파트 보다 작지만 실속 있는 크기의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까닭이다.

이러한 부동산 시장의 동향에 따라 주택전시관 오픈 전부터 부산 지역 일대의 주목을 받아 온 ‘한양 수자인 립스’가 오는 30일(금) 주택전시관을 오픈.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양건설이 부산 남구 용호동 일원에 조성한 프리미엄 중소형 아파트인 한양 수자인 립스는 약5천평의 대지면적과 1만7천평의 연면적, 지하 2층에서 지상 36층에 이르는 총3개 동으로, 전용면적 59㎡A, 74㎡A~74㎡B, 84㎡의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근린생활시설과 휴게 공간, 중앙광장, 주민공동시설 등이 탄탄하게 갖춰져 있을 뿐 아니라 주거 밀집 지역에 자리해 있어 각종 여가 및 교육 시설 등의 인프라가 다양하게 형성돼 있다.

주변 자연환경으로는 이기대 도시자연공원과 UN 평화공원, 부산시립박물관, 백운포체육공원 등 가족들의 나들이 장소로 좋은 곳들이 즐비해 있고, 부산성모병원, 농협 하나로 마트, 메가마트 등의 기반 생활 시설이 탁월하다.

용산초등학교, 운산초등학교, 용호 중학교, 예문여자고등학교, 한국조형 예술고등학교, 부경대학교, 동명대학교 등이 인접해 전 연령대의 교육이 가능한 것도 용호동 한양 수자인 립스의 가치를 높여준다.  

단지에서 부산지하철 2호선 경성대/부경대 역과 남천역 등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시내/외 이동이 수월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건설사 한양건설 관계자는 "단지 내 최신 정보통신 인프라, 원격검침과 같은 디지털시스템과 첨단 무인전자경비, 차량번호인식과 같은 시큐리티시스템을 갖췄다"면서 "한 개동을 제외한 전 아파트가 남향 배치돼 그린라이프와 디지털라이프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탄생됐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 남구 용호동의 인기 아파트로 떠오르고 있는 한양수자인립스 주택전시관은 수영구청 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방문 및 기타 문의는 전화(051-611-8900)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