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다이렉트웨딩박람회가 준비한 ‘초저가 웨딩패키지’ 웨딩박람회

구구절절 사연을 써가며 연애의 과정을 거쳐왔으니 결혼의 과정은 좀 덜 험난할 수는 없을까? 결혼준비가 결혼 결심보다 어렵다는 얘기는 주위에서나 온라인 상에서도 결혼과 관련된 단골 고민 주제이다. 솔로를 탈출해 연애의 과정을 거쳐 왔는데 결혼의 문턱에서 ‘비용’의 거대한 걸림돌을 목전하고 있는 커플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오는 10월 24일에서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8시까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에서 ‘헬프다이렉트웨딩’에서 주관하는 다이렉트웨딩박람회가 ‘초저가 웨딩패키지’를 주제로 잡고 열린다. 스드메는 79만원부터, 스드메 패키지에 본식(원판, 스냅)이 더해진 패키지는 109만원부터 시작한다.

이번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헬프다이렉트웨딩’은 웨딩업계에 후발주자로 진출하여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하여 가격 경쟁력과 효율적인 웨딩프로세스를 앞세어 성장하고 있는 웨딩컨설팅업체이다.

청담동에서 열리는 헬프다이렉트웨딩 주관 ‘다이렉트웨딩박람회’는 온라인 사전신청자와 현장방문 사전신청 방문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비어캔 터블러를 증정한다. 무엇보다도 이번 박람회에서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가장 주목받고 있는 행사는 최대 규모로 마련된 국내 및 해외 유명 웨딩드레스 전시이다.

웨딩의 꽃이라고 불리는 드레스 준비에 고민이 많은 예비신부들은 현 웨딩드레스 트렌드와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웨딩계약을 하지 않은 예비신부도 선착순에 따라 웨딩드레스 피팅과 웨딩 메이크업을 무료로 시연 받을 수 있다.

파격적인 가격에 웨딩 본식을 올릴 수 있는 혜택 이외에도 허니문 역시 특전으로 준비되어 있다. 인기 허니문지인 푸켓/발리/유럽/하와이가 각기 다른 특전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선택이 보장된다.

다이렉트웨딩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온라인 사전신청은 홈페이지(http://hwed.kr/)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