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XGOLF, 캄보디아 씨엠립 3박4일 해외골프패키지 이벤트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골프부킹서비스 XGOLF(www.xgolf.com)에서 미리 떠나는 해외 골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11월 11일 단 1회에 한해 캄보디아 씨엠립 부영CC와 앙코르CC에서 라운드뿐만 아니라 앙코르 문화체험까지 할 수 있는 특가 상품이다.

3박4일의 일정 동안 왕복항공료와 TAX, 전 일정 그린피(54홀) 및 조/석식(특식 업그레이드), 호텔 숙박과 전용차량, 여행자보험과 수상 마을 관광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4인1팀 예약 시 사은품으로 나이키볼 6알과 이너웨어를 증정한다. 참가비는 1인당 79만 9000원이다. 


캄보디아의 3대 골프장으로 꼽히는 부영C.C는 10만평의 넓은 페어웨이와 미적 가치를 극대화하여 설계하여 조경이 무척 훌륭한 곳이다. 앙코르C.C는 씨엠립 국제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최고의 근접성을 자랑한다.

추가로 해외 골프 패키지 견적만 신청해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가고 싶은 해외 골프 상품에 대한 견적 신청 시 XGOLF 1년 유료 회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견적 신청 후 해당 상품을 예약한다면 신청자에게 천연 올양피 골프장갑을 증정하며, 출발 50일전 계약금을 입금할 경우 나이키볼 2더즌(24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XGOLF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02) 3153-0140.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