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동안얼굴과 V라인을 찾아주는 민트리프팅

최근 미의 기준으로 ‘동안얼굴’이 자리 잡으면서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다. 동안얼굴을 위해 V라인부터 얼굴 피부까지 개선하기 위해 신경 쓰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처지고 노화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 주름은 깊어지고 탄력은 떨어지기 마련이다. 피부결이나 트러블 경우 예방할 수 있으나 나이가 들면서 처지고 늘어지는 피부는 쉽게 되돌리기 힘들다.

피부과전문의 나인피부과 권혁만 대표원장은 “피부를 보면 나이를 알 수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람의 얼굴을 보았을 때 피부가 중요하다”며 “피부가 노화되고 탄력이 떨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누구나 나이가 들수록 겪게 되는 고민이 바로 피부 고민일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나인피부과 권혁만 대표원장은 “기존에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피부 처짐 및 V라인 개선을 위해 실리프팅과 같은 시술이 있다”며 “최근 동안얼굴을 위한 시술 중 MFDS(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거친 민트리프팅이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민트리프팅이란 동안 얼굴로 돌아가는 여러 가지 방법 중 요즘 선호되는 시술 중 하나로 피부 재생과 탄력에 동시 효과를 주고 있다. 또 민트리프팅은 특수 의료용 실을 이용해 체내에서 분해되는 몰딩형 실이 처진 피부와 주름을 채워 얼굴 전체에 탄력을 되살려 준다.

뿐만 아니라 360도 돌기가 있는 몰딩 실로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효과가 있어 지속성이 높아 약 2년 정도 오랜 지속 효과라는 장점도 있다. 이러한 몰딩 방식으로 만들어진 강력한 돌기가 강하게 피부조직에 고정되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과전문의 나인피부과 권혁만 대표원장은 “강한 지지력을 위해 지름 0.40mm 실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실의 두께가 일정하게 유지되고 잘 끊어지지 않아 리프팅 지속시간 또한 높다”며 “특히 민트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은 페이스 리프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그 효과가 뛰어나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