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위메프, 혼수 상품 최대 88% 할인… ‘혼수를 부탁해’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 오전 10시까지 가구ㆍ홈ㆍ데코, 디지털ㆍ가전, 생활ㆍ주방 등 혼수 준비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혼수를 부탁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혼수를 부탁해’ 기획전에서는 실리트, 덴비, 포트메리온 등 프리미엄식기 브랜드와 삼성 LED TV, LG통돌이 세탁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삼성 지펠냉장고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가구ㆍ홈ㆍ데코와 디지털ㆍ가전 카테고리에서는 오는 13일 오전 10시까지 4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해 주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할인금액은 2만원이다.

13일 오전 10시부터 16일 오전 10시까지 위메프 앱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발급받은 할인쿠폰은 식품ㆍ건강, 생활ㆍ주방, 가구ㆍ홈ㆍ데코, 유아동ㆍ출산, 취미ㆍ문구ㆍ애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 디지털가전팀 정수양 MD는 “최근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실속형 가전제품이 인기다. 동부대우전자, 하이얼 등 중소기업 브랜드의 55~65인치 TV의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며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델 및 디자인을 확인 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비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