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살균제가 필요 없다! 초간편 세척 ‘이지가습기’ 출시
이미지중앙


[GValley = 김덕호 기자]건조한 가을바람은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으로 지쳐있던 피부를 더욱 더 거칠고 칙칙하게 만든다. 이처럼 온도와 습도가 낮아지는 가을에는 피부건조증과 같은 피부 질환이 자주 발생한다. 따라서 가습기 등을 이용하여 집안의 습도를 50~60% 정도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좋다.

살균제가 필요 없는 간편세척 가습기 ‘이지가습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이지가습기를 출시한 (주)세한기업(대표 박윤길)은 생활, 건강가전과 의료기기제조 전문업체로 ISO9001, ISO14001 인증을 획득하고 벤처기업 및 이노비즈 기업으로 선정된 유망중소기업이다.

(주)세한기업은 ‘안정성과 수명이 향상된 분리형 가습기’로 대한민국 특허를 획득 했으며 올해 새롭게 2016년형 ‘초간편세척 이지가습기’를 출시한다. 이지가습기는 10월 CJ몰에서 단독으로 런칭 행사를 할 예정이며 고객들은 각종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세한기업 관계자는 “가습기 분야에서 고객만족을 슬로건으로 하여 품질과 성능이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서기 위해 산학협력을 통한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기존 간편세척 가습기의 작동 메커니즘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며 “이지 가습기의 경우 필터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탈부착 장치를 만들었으며 가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4면 입체 송풍구조로 설계했다”고 전했다.

초간편세척 이지가습기의 중요 부품인 초음파 진동자는 특수티타늄코팅 처리를 한 다음 폴리아미드 필름을 입혀 기존 가습기 대비 수명을 늘렸으며, 수조통과 본체를 연결하는 접속단자 또한 고급 스프링단자를 채택하여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이지가습기는 초음파 진동자에 의한 물 낙하소음을 줄이기 위한 구조로 설계 되었으며 저소음 팬모터를 장착함으로써 원천적인 소음을 차단했다. 또한 수조통은 1.8리터 용량으로 10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중에도 물 보충이 가능하다.

살균제가 따로 필요 없는 간편세척 이지 가습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44-2551), 혹은 홈페이지(http://storefarm.naver.com/sehan/products/33101350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jrgh7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