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지역 예비부부들이 기다려온 웨딩하람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10월 9일 (금)부터 11일(일)까지 동성로 웨딩하람 전관에서 열린다.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예비부부라면 꼭 방문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웨딩하람 대구웨딩박람회는 사전 예약하는 모든 예비부부에게 예약만 하더라도 바로 선물쿠폰을 발송하고, 웨딩박람회 당일 상담만 받아도 웨딩하람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과 웨딩박람회에 참여한 업체들에서 준비한 선물과 경품을 제공한다.

웨딩하람과 함께 하는 대구웨딩박람회에서 결혼 준비…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특히, 막무가내 상담과 계약을 유도하기 보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준비된 플래너들의 합리적인 결혼준비 방법을 제시하고, 체계적인 플래닝을 통해 결혼준비의 막막함과 어려움을 쉽게 풀어줄 예정이다.

웨딩하람 관계자는 “처음 하는 결혼에 잘 모르는 부분을 놓치기 쉽고, 바쁜 일상으로 인해 결혼준비 시간이 부족한 경우도 많다. 한 번에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정보를 하나하나 준비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 경북 웨딩홀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 인기 웨딩샵, 스튜디오의 특징과 장단점 비교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예비신부들에게 박람회장은 결혼 전 필수 코스나 다름없다.

50쌍 한정으로 사전 상담 예약을 통해 남들과 차별되는 상품구성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50만원 상당의 스냅 화보앨범과 10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혼수 업체들의 특별 할인가에 계약 금액별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를 준비한 웨딩하람은 업계 10여년이 넘는 플래너 경험과 많은 예비부부들을 컨설팅해온 노하우를 갖춘 플래너들이 예비 신랑신부가 원하는 최고의 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투명한 가격과 다양한 상품 비교와 컨설팅으로 고객에게 맞는 적절한 상품을 제안, 만족시키는 서비스가 웨딩하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웨딩하람 대구웨딩박람회 담당자는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웨딩하람 대구웨딩박람회에 참여한 예비부부들은 절대 후회되지 않는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차별화 된 서비스, 전문 서비스, 빠른 서비스로 1:1 맞춤 상담을 위한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더 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대구 웨딩박람회의 상담 예약이나 자세한 문의 사항은 웨딩하람 홈페이지(www.weddingmaeryo.com)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