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정관장의 ‘명절증후군 극복 위한 특별 이벤트’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KGC인삼공사는 ‘추석 명절증후군 극복’을 테마로 ‘추석명절 스토리 응모전’과 함께 정관장 홍삼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준비한 ‘추석명절 스토리 응모전’은 즐거운 추석 명절 사진이나, 추석기간 고생한 소중한 분에 대한 응원메시지, 그리고 수능 준비에 바쁜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내면, 다음날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받는 분에게 전달되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홍삼정 에브리타임, 아이패스H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참여를 희망하면 이달 18일까지 KGC인삼공사 홈페이지(www.kgc.co.kr)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석 명절 이후 명절증후군으로 피로하거나, 수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에 대해 추가 구성이나 가격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부부제품인 화애락본과 홍천웅을 함께 구매하거나 두 개 이상 구매하면 10%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수험생을 위한 홍삼인 아이패스파워 2개나 아이패스H, 아이패스H타브렛은 아이패스H 3포가 추가된 패키지로 판매한다. 이밖에도 기능성 홍삼 제품인 알파프로젝트 제품 6종(루마엑스, 당앤밸런스, 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홍삼오메가3, 올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0% 할인 혜택이 있다.

인삼공사 안빈 마케팅기획부장은 “명절 이후에 홍삼을 구매하시는 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특히 10월은 환절기라 건강관리에 유의해야할 시점으로 홍삼이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