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삼성전자는 개별소비세 인하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삼성전자 S 골드러시 TV SUPER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8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방침에 따라 UN78JS9500FㆍUN65JS9500F 등 최고급 사양의 TV 모델 가격을 최대 240만원까지 내린 데 이어, 고객들에게 통 큰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나선 것이다.
우선 55형 이상 SUHDㆍUHD TV 중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하 금액과 별도로 포인트나 캐시백(인하 금액의 최대 두 배상당)을 추가 증정한다.
또 개별 소비세 인하 대상이 아닌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준다.
브랜드나 제조일자 등에 상관없이 구형 브라운관ㆍLCDㆍPDPㆍLEDㆍ프로젝션 TV 등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V 보상판매 할인 혜택’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간단한 퀴즈를 풀고 SNS에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커브드 사운드바’, ‘무선 360 오디오’, ‘레벨 온 와이어리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과 더불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SUHD TV는 나노 크리스털 입자로 디테일하고 순도 높은 컬러를 구현하는 ‘Super Color’, 풀HD보다 4배 더 디테일한 화면을 보여주는 ‘Super UHD’, 커브드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Super Curved’의 특징을 가진 프리미엄 TV이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SUPER WEEK’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