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호주환율 하락으로 인해, 학비 및 생활비 가 저렴해지고 있어, 유학 및 어학연수를 생각했던 많은 이들이 호주로 떠나고 있다.
호주 유학정보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가 10월 24일(토), 25일(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11월07일(토)엔 부산 롯데호텔에서 추가로 열리게 된다.
이번 유학박람회는 호주 현지 G8대학, 호주 명문대학교와 국립기술대학 TAFE, 그리고 어학연수기관 등 70 여 개의 호주 현지 학교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한다.
최근 호주요리유학 붐이 일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세계 최고 요리학교인 호주 르꼬르동블루, 사설명문 윌리엄블루 컬리지 그리고 호주스타 셰프까지 직접 참석하여 호주요리학교 및 유학 에 관한 모든 것을 설명해줄 예정이다.
또한 호주호텔학교 랭킹 1위인 블루마운틴호텔학교 담당자도 직접 참석하고, 블루마운틴 중국캠퍼스 관련 최신정보 및 장학혜택에 관한 안내도 진행될 것 이다.
또한 호주유학 유 경험자들과 전문가들이 박람회에 참가하며, 호주유학 방법과 더불어 호주대학교 진학 등 학교에 관련된 정보와 그 외 다양한 생활 및 정착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호주는 가지고 있는 자원에 대비하여, 일손이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해외 인력을 꾸준히 유치하고 있는 나라이다. 영어 실력만 뒷받침이 된다면, 일자리의 기회는 많이 있다.
호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번 호주유학박람회는 100% 무료로 진행이 되며, 박람회 참석자가 학교를 등록 할 경우, 호주 비자대행 및 유학 수속비가 모두 면제된다.
또한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는 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을 무료로 대행해 줄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자 중 경품행사를 통해, 무료 호주어학연수/필리핀어학연수, 아이패드 등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 공식홈페이지(http://www.uhakfestival.net)
를 통해서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을 알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