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특집-마스터스인터내셔널] 골드·실버의 기품있는 조화
프리미엄 골프클럽 GIII 공식수입업체 (주)마스터스인터내셔널(www.iMasters.co.kr)이 성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드라이버와 아이언을 출시, 골퍼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주)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2015년형 ‘GIII 6 드라이버’와 ‘GIII 6 아이언’을 새롭게 선보인다.

GIII 6 드라이버는 고반발로 인한 압도적인 비거리와 골드와 실버의 조화가 아름답게 이뤄지는 디자인으로 GIII만의 기품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GIII 6 드라이버와 GIII 6 아이언

GIII 6 드라이버는 큰 비거리로 고반발 시대를 리드했던 G-3 하이퍼 티탄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더욱 발전시켰다.

대형 헤드용으로 새롭게 개량한 ‘뉴 하이퍼 티탄 페이스’를 채용, 반발계수 규정(0.830)을 넘어선 반발계수 0.875의 높은 반발 성능 실현했다. 압도적인 볼 초속과 적정한 중심설계가 이끌어내는 파워풀한 탄도가 큰 비거리를 가능케 하고 있다.또 볼이 쉽게 잡히도록 설계됐으며, 자신의 파워를 효율성 높게 볼에 전달하기 때문에 최고의 비거리를 이끌어낸다.

최고 레벨을 자랑하는 다이와(DAIWA) 카본 테크놀로지가 만드는 GIII 전용 고기능 샤프트 SVF LITE가 부드러운 스윙감과 파워풀한 탄성으로 큰 비거리를 구사할 수 있게 했다.

GIII 6 드라이버와 함께 출시되는 GIII 6 아이언은 고밀도 비거리를 실현하기 위해 고도의 번수별 설계를 이뤄냈다.

롱아이언은 비거리 성능과 부드러움을, 미들·숏아이언은 비거리 성능과 함께 정확성을 양립시켜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게 했다. 문의는 (02) 516-5555.

조범자 기자/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