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배용준♥박수진, 비밀 결혼식 보니 하객입장도 007작전 '대박!'
욘사마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식은 하객입장도 철저한 통제를 통해 007작전을 방불케 했다.

배우 배용준(43)과 박수진(30)은 27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이날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일반에 공개하지 않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진행한다. 양측 하객도 각각 100여 명 정도로,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결혼을 알리는 공식 기자회견이나 포토타임 등도 갖지 않고 조용히 식을 치르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을 앞두고 아침 일찍부터 일본 팬 100여 명 이상이 모여들었다. 이들은 결혼식 장소로 올라가는 입구 앞쪽에 자리를 깔고 앉아 배용준을 기다렸다.

하객 입장도 비밀스러웠다. 이날 배용준 측은 애스톤 하우스로 돌아가는 입구 앞에서부터 바리케이트를 치고 외부인 출입을 통제속에 진행됐다.

해당 장소로 들어가는 차량은 철저히 경호원의 통제 속에서 움직였다. 각각 차량 번호와 청첩장을 확인한 뒤에야 내부로 들어갈 수 있었다.

이날 결혼식 장소에는 받은 당사자만이 입장 가능했다. 한 연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소속 연예인이 초대를 받았으나 본인만 간다. 매니저나 관계자의 출입은 철저히 통제 된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 당일 배용준은 자신의 SNS에 "떨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입니다"라며 "한 가정의 가장으로도 잘 해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소속사 키이스트에 함께 몸담고 선후배로 알고 지내다 지난 2월부터 이성적인 호감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 이후 5개월 만에 초스피드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마친 다음날인 28일 남해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로 소속사 키이스트 식구들과 함께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으로 전해졌다.

배용준 박수진 비밀 결혼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박수진, 비밀 결혼식 보니 하객입장도 대박!" "배용준♥박수진, 비밀 결혼식 하객입장도 007작전이다 대박! 대박!" "배용준♥박수진, 비밀 결혼식 역시 대단하다" "배용준♥박수진, 비밀 결혼식 007작전 최고일세" "배용준♥박수진, 비밀 결혼식 두 분 행복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더원과 신용재는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진행되는 배용준, 박수진의 결혼식에 초청돼 축가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