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축가, 하객은 얼마나?...박수진 절친 전혜빈·채연·유리와 다정샷 눈길 "민낯 여신들~"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축가는 박진영-더원-신용재가 맡아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배용준과 박수진의 축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박수진이 절친 유리,전헤빈, 채연과 함께한 생일파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채연은 과거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전혜빈 그녀의 생일이에요. 생일 축하해. 그리고 수진아 오랜만에 수다 떨어서 정말 즐거웠어. 귀여워 죽겠어 다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올린 사진 속 네 사람은 밝은 표정을 지으며 다정함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네 사람은 수수한 차림에도 빛나는 민낯 미모를 자랑했고, 채연은 “전혜빈 그녀의 생일이에요. 생일 축하해. 그리고 수진아 오랜만에 수다 떨어서 너무 즐거웠어. 귀여워 죽겠어 들”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의 한 측근은 “결혼식의 축가는 예비부부와 직접적인 인연이 있는 가수들을 섭외한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박진영, 더원, 신용재 외에도 1~2명의 가수가 추가로 축가를 부를 것”이라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축가, 하객은 얼마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축가, 민낯 여신들이네"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축가, 축가로 박진영 신용재 더워 외에도 1~2 추가로 누구야?"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축가, 전혜빈 채연 유리다정샷 민낯 미모 아름다워 눈길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