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골프장 캐디 강제 추행 혐의 받은 이유 봤더니...‘가슴 강제로 만져 헉!’
전 충남교육감 백승탁이 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이유에 주목받고 있다.

22일 한 매체를 통해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씨가 골프장 캐디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최근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씨는 지난달 중순 대전의 한 골프장 20대 여성 캐디 A씨를 골프장 근처로 불러내 가슴 부위 등을 강제로 만진 것으로 알려졌다. 충격을 받은 A씨는 골프장을 그만둔 상태다.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씨는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강하게 부인한 것으로 전해해 주목을 받았다. 경찰은 백승탁 씨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계획 중이다.

한편 백승탁 씨는 최근 요리방송 출연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요리연구가이자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 대표 백종원 아버지로 알려진 사실이 충격을 더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골프장 캐디 강제 추행 혐의 받은 이유 봤더니 헉!”,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잘 나가는 아들 이름에 에휴”,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추행 혐의 충격이다”,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가슴 강제로 만져 대박일세 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